본문 바로가기

게임/디아블로

디아블로2 레저렉션 트위치 드롭스 안내

반응형

 

 

트위치 드롭스로 디아블로 II: 레저렉션 사전 체험 베타에 참여하세요! (8월 14일 한정 제공)

트위치 드롭스를 통해 디아블로 II: 레저렉션 사전 체험 베타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. 트위치 드롭스는 8월 14일 오전 2시부터 단 하루 동안 제공됩니다!

news.blizzard.com

사전 체험 및 오픈 베타 블로그 (링크)에서 알려드렸듯이, 8월 14일 오전 2시부터 하루  동안 제공되는 트위치 드롭스를 통해 사전 체험 베타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.

먼저, 사전 체험이 8월 14일 토요일 오전 2시에 시작되면 트위치 시청자들은 좋아하는 스트리머의 방송을 시청하여 트위치 드롭스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. 시청 시간에 따른 드롭스(해당하는 지역에서만 지급)는 디아블로 II: 레저렉션 카테고리의 스트리밍을 시청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. Windows® PC에서 디아블로 II: 레저렉션 사전 체험 테스트에 참여하려면 방송을 총 2.5시간 (150분) 동안 시청해야 합니다. 드롭스는 8월 15일 오전 4시에 종료되므로 늦어도 8월 15일 오전 1시 30분전에 방송을 시청해야 드롭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 (한국 시간 기준)

참고: 시청하기 전에 Battle.net 계정이 트위치 계정에 정상적으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 

라이브방송 : twitch.tv/neomagol

라이브예정 : 8월 14일 새벽2시

플레이멤버 : 마골 / 이선생 / 모모88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