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/이거 내 돈 주고 안 삼

월드 오브 워크래프트(WOW) 클래식 불타는 성전 커뮤니티 선물!

반응형

분명 나는 게으르다

 

6월에 도착한 이 선물 왜 어째서 지금 업로드가?

 

라이브로 보여주려고 했는데 사진으로 대체합니다.

 

블리자드 코리아에서 어둠땅 때 WOW에 입문한 나에게도 불타는성전 커뮤니티 선물을 보내주셨었다.

 

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!

 

라이브에서는 플레이하고 있지 않지만 몰래몰래 WOW는 하고 있어요

 

 

상자는 앞으로도 평생 보관하려고 함

 

히히

 

너흰 이제 준비가 됐다~

 

 

간단한 편지내용과 와우 30일 이용권이 들어있던 종이

 

 

뭔가 많다

 

내용물 중 한개는 빠른시일내에 보내준다고 함

 

 

멀럭 모자

 

날이 더워서 쓰진 않았지만 귀여움

 

쓰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을까?

 

 

일리단 ㅋㅋㅋ머리띠 ㅋㅋㅋㅋ

 

일리단 안대 ㅋㅋㅋㅋ

 

수면안대용으로 나와서 사용빈도가 조금 있을 듯

 

 

이게 제일 마음에 드는줄 알았지만 !!

 

다음 업로드 될 상품의 완성도가 너무 좋았었다.

 

반응형